국내 No1. 프리미엄 교육 브랜드 통합 사이트
1644-6712
Home 고객센터 FAQ

FAQ

자주묻는 질문을 정리했습니다. 문의전에 확인하세요.
  • 전체
  • 학습관련
  • 사이트이용
  • 결제취소/환불
  • 기타
  • 이벤트 진행 시 이벤트 내용에 따라 해당금액이 지급되며 

    포인트 사용은 엘포트에 관련된 모든 상품들을 홈페이지에서 결제 시 포인트 사용하여 결제 가능합니다.

  • 자가점검은 " 마이페이지 - 장비 자가점검하기 " 를 통하여 점검 가능하십니다.

  • 교재는 홈페이지, 모바일을 통해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으므로 꼭 구매해야 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진도에 맞게 한정된 페이지만 제공해드리므로 교재가 필요한 회원의 경우 일반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하시거나 엘포트 고객센터(1644-6712)를 통해 구매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중국어 화상 수업은 고객센터를 통해 교재 구매가 불가하며 캉가,랭큐 상품의 경우 별도의 오프라인 교재가 없습니다.)

    배송된 교재는 일주일이 지나면 환불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
  • 먼저,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자가장비점검"을 통해 체크해 보시고 안되실 경우

     

    1644-6712 고객센터로 전화하여(09:00~18:00) 원격점검을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원격점검은 예약제며 당일 예약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