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No1. 프리미엄 교육 브랜드 통합 사이트
1644-6712
Home 고객센터 FAQ

FAQ

자주묻는 질문을 정리했습니다. 문의전에 확인하세요.
  • 전체
  • 학습관련
  • 사이트이용
  • 결제취소/환불
  • 기타
  • 이벤트 진행 시 이벤트 내용에 따라 해당금액이 지급되며 

    포인트 사용은 엘포트에 관련된 모든 상품들을 홈페이지에서 결제 시 포인트 사용하여 결제 가능합니다.

  • 자가점검은 " 마이페이지 - 장비 자가점검하기 " 를 통하여 점검 가능하십니다.

  • 수강신청할 때 LG U+결제창에서 현금영수증발급 받을 번호를 입력한 후 결제하면 됩니다. 

  • 교재는 홈페이지, 모바일을 통해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으므로 꼭 구매해야 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진도에 맞게 한정된 페이지만 제공해드리므로 교재가 필요한 회원의 경우 일반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하시거나 엘포트 고객센터(1644-6712)를 통해 구매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중국어 화상 수업은 고객센터를 통해 교재 구매가 불가하며 캉가,랭큐 상품의 경우 별도의 오프라인 교재가 없습니다.)

    배송된 교재는 일주일이 지나면 환불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
  • 1. 윈도우 XP버전을 사용하실 경우, 
    14년 4월 8일 이후 윈도우 XP에 대한 마이크로소프트의 지원이 완전히 중단됨에 따라 하드웨어의 최신 드라이버 등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에 시스템이 불안정할 수 있어, 본사의 강의 재생 및 출석체크 부분에서도 호환의 문제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2. Chrome 브라우저를 사용하실 경우,
    StarPlayer 에서  이용하고 있는 API 중 하나인 ActiveX와관련된 “NPAPI"에 대한 지원을 2015년 9월부터 완전 중단한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해당 브라우저는 본사의 강의 재생 및 출석체크 부분에서도 호환의 문제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3. 엣지(Edge) 브라우저를 사용하실 경우,
    윈도우 10 설치 시 기본으로 세팅되는 '엣지(Edge)' 브라우저는 ActiveX를 지원하지 않아 강의 재생이 되지 않는 문제와 출석체크 부분에서도 호환의 문제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윈도우 10을 설치하신 회원님께서는 [브라우저 변경 방법]을 참고하여 설정을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익스플로러(IE)브라우저 사용을 적극 권장드립니다.​ ​
  •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분실하신 경우, 엘포트 사이트 우측 상단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여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서비스 활용이 가능합니다

    위 방법으로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1644-6712) 로 문의 바랍니다. ​
  • 네, 소개 해주 신 분께 지사코드를 문의하여 해당 지사코드를 입력하여 가입하시면

    엘포트에 제휴되어 있는 모든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먼저,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자가장비점검"을 통해 체크해 보시고 안되실 경우

     

    1644-6712 고객센터로 전화하여(09:00~18:00) 원격점검을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원격점검은 예약제며 당일 예약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

  • 처음 결제했던 것과 같이 수강신청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수업종료일 전까지 결제가 이루어져야 강사 및 시간이 그대로 유지되며 

    이 경우 고객센터(1644-6712)로 따로 연락주지 않으셔도 됩니다.

  • 휴강 신청은 홈페이지 "마이페이지-Calendar-휴강신청"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모바일에서도 가능합니다.

     

    1개월 과정: 주5회 -  3회,  주3회 -  2회, 주2회 - 1회

    3개월 과정: 주5회 -  9회,  주3회 -  6회, 주2회 - 3회

    6개월 과정: 주5회 - 18회, 주3회 - 12회, 주2회 - 6회

     

    당일휴강은 수업시간 2시간 전까지 가능

     

    장기휴강은 1개월 과정에는 제공되지 않으며 3개월 -2회, 6개월 -4회 제공됩니다. 

    1회 신청 시 학습일 기준 4~10일 사이로 선택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하며 

    이미 신청한 휴강은 취소가 불가하오니 주의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09:00~18:00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 고객센터 (1644-6712)​

  • 무료 레벨테스트는 수강 전 회원의 레벨을 측정하고 회원에게 맞는 과정을 추천해드리기 위한 것으로 원어민 강사가 직접 진행합니다. 전화, 화상 모두 10분 정도 진행되며 한 아이디당 1회 신청 가능합니다.
     
    전화 레벨테스트는 비회원도 가능하며 선택한 예약시간에 원어민 강사가 연락처로 전화를 드리며 질문답변 형태로 진행됩니다. (중국어 레벨테스트는 전화로만 가능합니다.)
     
    화상 레벨테스트는 회원가입이 꼭 필요하며 선택한 예약시간에 "마이페이지>화상방입장"으로 직접 입장하여야 합니다.
     
    모든 레벨테스트 결과는 진행 후 당일 또는 늦어도 익일까지 제공됩니다.
    ​​
  • 모든 전화, 화상수업은 자동으로 녹취, 녹화 되어 홈페이지 "마이페이지-Calendar" 에 2주간 제공됩니다.
    (단, 중국어 화상 수업의 경우 제외)
     
    화상 수업의 경우 수업 시 화면 상단에 있는 녹화버튼을 통해 수동 녹화 할 수 있으며, 녹화파일은 화상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 곳에서만 재생이 가능합니다.
    ​ ​
  • 화상수업의 경우 헤드셋과 화상캠이 필요합니다. 온라인 구매 또는 컴퓨터 관련 매장에 방문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에는 카메라 또는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을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 강사 교체 및 시간변경을 원하실 경우, 월 1회 신청이 가능하며 당일변경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2~3일 전에 미리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신청하시는 방법은 고객센터(1644-6712)로 전화 또는 1:1문의 게시판을 통해 가능합니다.

    ​​

  • 강사님 휴강/결석은 필리핀 티칭센터에서 전화 또는 문자를 미리 드리며 연장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대체강사를 원하시는 경우 대체수업진행도 가능합니다.
    ​​

  • 영어말하기는 단기간에 효과를 보기 어렵습니다. 

     

    우선 수강생이 선행 및 복습이 얼마나 잘되고 있는지 현재의 능력이 어느정도인지 학습능력과 본인의 학습의지가 어떠한지에 따라 그 기간은 다소 편차가 있으나 기본적으로 3개월 이상은 진행해야 어느정도 변화를 느낄 수 있으며 1~2년이상 꾸준히 학습하여야 합니다.

     

    선행 및 복습을 하지 않을 경우 학습효과가 많이 더딜 수 있으므로 꼭 선행 및 복습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 예습 및 복습을 위한 자료들이 홈페이지에 제공됩니다.
    "마이페이지-내교재보기"를 통해 수업할 교재내용을 미리 확인 할 수 있으며 "마이페이지-선행학습"을 통해 과정별로 플래쉬,동영상,mp3음원,선행학습app 등 학습자료들이 제공되오니 수업 전에 10~20분동안 꼭 선행학습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모르는 어휘는 미리 찾아보고 수업내용을 2회 이상 읽는 등 선행학습을 하게되면 원어민과의 수업이 훨씬 쉬워집니다. 선행학습 자료는 수업 후 복습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수업한 녹취, 녹화파일을 다시듣거나 보는 것으로 복습할 수도 있습니다.

     

    선행 및 복습을 하지 않을 경우 학습효과가 많이 더딜 수 있으므로 꼭 선행 및 복습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영작교실은 수강생만 수강기간동안((1일 1회, 500byte 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영작을 하여 글을 작성해주시면

     

    영작전담강사가 2~3일 이내로 교정 및 첨삭하여 완성된 문장을 올려줍니다.


    오늘의 주제가 제공되며 주제에 맞지 않는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
    ​​
  • 수강료 징수 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
    - 수강시작전 수강료 전액 환불
    - 수강횟수의 1/3 경과 전 (주5회-1~6회, 주3회-1~4회, 주2회-1~2회): 수강료 2/3 해당액 환불
    - 수강횟수의 1/2 경과 전 (주5회-7~10회, 주3회-5~6회, 주2회-3~4회): 수강료 1/2 해당액 환불
    - 수강횟수의 1/2 경과 후 (주5회-11~20회, 주3회-7~12회, 주2회-5~8회): 환불 불가
      
    수강료 징수 기간이 1개월 초과한 경우
    - 수업정가(1개월 수강료)를 기준으로 차감되며 월, 횟수 기준으로 정산됩니다.
     
    <환불금액 지급방식>
     
    -현금 결제인 경우: 수강료를 제외한 금액을 현금으로 지급합니다.
    -신용카드 결제인 경우:
    1) 카드취소: 수강료를 입금해주시면 처음 결제한 카드 결제 금액을 전체 취소해드립니다.
    2) 현금입금: 수강료와 카드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현금으로 지급합니다.
     
    프로모션 상품이 있을 경우 환불금액에서 공제됩니다.
      
    할인 쿠폰을 사용하여 결제한 수강건의 경우, 수강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만 재지급되며 1개월 초과한 경우에는 재지급 되지 않습니다.

    또한, 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한 상품을 추후 환불할 경우 해당금액은 현금 또는 포인트로 돌려드리지 않으니 참고바랍니다.

     

  • 환불정책에 따라 처리되며 환불신청은 고객센터로 전화 또는 1:1문의 게시판을 통해 가능하며

    환불처리기간은 최대 2주정도 소요됩니다.​​

  • 공인인증서와 결제 모듈 설치 없이 카드번호,유효기간 등 간단한 카드 정보만을 입력하여 

    결제를 요청할 수 있는 결제방법입니다.

  • 결제 모듈 설치가 진행되지 않을 경우 LG유플러스 전자결제 서비스 고객센터(1544-7772)에 연락하여 원격점검을 받아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이 번거로우실 경우 KVP 카드 결제를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KVP는 결제 모듈 설치가 필요 없으며 카드번호,유효기간 작성만으로 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